신한금융투자,'신한 파트너즈 뉴스레터' 가을호 발간
2014-10-31 14:45:23 2014-10-31 14:45:23
[뉴스토마토 최하나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법인 고객들의 자금운용 솔루션과 각종 증권정보,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신한 파트너즈 뉴스레터' 가을호를 발간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신한 파트너즈 뉴스레터는 법인 고객들에게 기업운영에 필요한 자금조달, 운용에서부터 가업승계플랜, 임직원 재테크에서 최신 금융트렌드, 상품, 서비스까지 다양한 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소식지다.
 
신한금융투자는 "신한 파트너즈 뉴스레터는 신한금융투자의 법인서비스 부문의 창의와 정보가 집약된 것으로 금융본업을 통해 고객을 이롭게 한다는 따뜻한 금융 철학의 실천"이라고 전했다.
 
신한 파트너즈 뉴스레터 가을호는 기존 내용에서 추가로 새롭게 변경된 대학 장학금 지급제도, 전자단기사채와 자산유동화증권(ABS), 자산유동화대출(ABL)에 대한 내용 등을 담고 있다.
 
신한금융투자의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인 '신한 파트너즈'는 기업의 자금관리와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최고경영자(CEO) 가업승계와 종합자산관리를 돕고 임직원의 은퇴자산관리에서 금융거래 혜택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160여개 법인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으며, 투자은행(IB)컨설팅(기업공개, 기업금융),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수익률 우대, 각종 업무수수료 면제 등 금융서비스 이외에도 장례물품 지원, 본사 강당 무료 대관 등 비금융 서비스를 통해 제휴법인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있다.
 
신한 파트너즈 뉴스레터는 신한 파트너즈 회원사를 대상으로 매 분기 말 우편으로 발송되며, 웹진으로도 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est.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