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크리스마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커피 메뉴는 '팝 피칸 라떼(Pop Pecan Latte)'와 '달달 카라멜 라떼(Dal Dal Caramel Latte)' 등 2종이다.
'팝 피칸 라떼'는 고소한 버터 피칸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라떼에 생크림과 카라멜 팝콘을 토핑한 제품이다.
또한 '달달 카라멜 라떼'는 기존 제품보다 커피의 풍미가 진한 카라멜 라떼에 생크림과 달고나를 가미해 달콤한 맛을 배가시켰다.
두 제품 모두 하얀 눈이 쌓인 트리에 팝콘과 달고나로 장식한 모습을 형상화해 겨울 분위기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따뜻한 음료와 아이스 음료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가 5500원, 라지 사이즈가 6000원이다.
사이드 메뉴로 출시된 '미니 구겔호프'는 피칸과 크랜베리, 말린 청포도 과육이 씹히는 왕관 모양의 미니 케이크로, 가격은 6500원이다.
이와 함께 블랙과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각각 골드와 레드 버튼이 포인트로 적용된 '버튼 텀블러' 2종도 각각 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파스쿠찌는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에서 '원더랜드를 채워라'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4일 또는 8일 동안 연속으로 홈페이지에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신메뉴 교환권(100명)과 놀이공원 이용권(10명, 1인 2매)을 제공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위해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란 콘셉트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보는 즐거움은 물론 먹는 즐거움을 더한 신제품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메뉴 이미지. (사진제공=SPC그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