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6종 출시
2014-11-28 18:32:56 2014-11-28 18:32:56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코카콜라는 겨울을 맞아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폴라베어의 모습을 표현한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6종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폴라베어와 함께 겨울을 신나게 즐기자'란 콘셉트로 패키지마다 폴라베어가 새하얀 눈 위에서 스케이트, 스키, 스노보드를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았다.
 
또한 다양한 제품 패키지 구성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의 패키지를 골라 구매할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한다.
 
250㎖ 캔과 500㎖ 페트는 스케이트, 스키, 스노보드를 즐기는 3종의 폴라베어 제품이, 1.5ℓ 페트와 1.8ℓ 페트는 스케이트, 스노우보드 폴라베어 2종이 출시된다.
 
이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폴라베어 알루미늄 보틀 제품과 코크 볼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지난 1993년 첫선을 보인 이래 전 세계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폴라베어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자산으로 즐겁고 행복한 겨울을 상징하는 마스코트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이번 겨울을 맞아 지난 24일 폴라베어를 주인공으로 한 TV 광고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지난해 리들리 스콧 감독에 의해 재탄생했던 폴라베어 광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툰드라에서 폴라베어를 만드는 북극곰들의 모습을 담겨있다.
 
코카콜라사는 TV 광고와 스페셜 에디션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음달부터 각 유통 채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250㎖ 캔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코카콜라)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