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는 2일 전자레인지 전용식기 '텐쿡(Ten-Cook)' 3종을 선보였다. (사진=행남자기)
[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행남자기(008800)는 싱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전자레인지 전용 10분 식기 '텐쿡(Ten-Cook)'을 출시했다고 2일 알렸다.
누구나 손쉽게 10분 만에 다양한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는 의미를 지닌 텐쿡은 1인용 밥용기, 라면기, 찜기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텐쿡은 열에 강한 특성이 있는 '뉴세비앙' 소재로 제작됐으며, 전용 뚜껑이 포함됐다. 또 제품 내벽에는 조리 음식의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눈금이 표시돼 있어 누구나 밥, 라면, 찜 등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구입은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에서 할 수 있으며, 1호 밥용기는 3만7000원, 2호 라면기는 4만2000원, 3호 찜기는 6만9000원이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올인원 시리즈, 텀블러, 텐쿡에 이르기까지 지난해부터 젊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과 싱글족을 위해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