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퍼퓸 보디라인 '배쓰 앤 네이처' 2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배쓰 앤 네이처' 보디라인은 촉촉한 보습 효과와 함께 오랜시간 지속되는 고급스러운 자연의 향이 특징이다.
천연 보습성분인 시어버터와 올리브오일이 건조한 보디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하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아카시아와 허니, 애플망고 등 10가지 자연 성분이 함유돼 영양은 물론 풍부한 향을 전해준다고 덧붙였다.
'배쓰 앤 네이처' 보디라인은 워시와 로션, 크림으로 구성됐다. '배쓰 앤 네이처 바디워시'는 젤 타입 클렌저로 풍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배쓰 앤 네이처 바디로션'은 코코넛 오일과 카카오 씨드 버터가 함유돼 롤링 시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
또한 아카시아와 애플망고, 코튼파우더 3종으로 구성된 '배쓰 앤 네이처 바디크림'은 탱글탱글한 터치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동일한 성분의 워시와 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은은한 잔향이 오래 남으며 건조함이 심한 부위에 크림을 덧발라주면 더욱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