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흉터치료제 '스카지움겔' 출시
2015-01-27 10:25:30 2015-01-27 10:25:30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동국제약(086450)은 식물성분 흉터치료제 '스카지움겔'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카지움겔은 알란토인, 헤파린나트륨, 양파추출물의 3가지 활성성분의 복합작용으로, 갓 생긴 흉터는 물론 오래된 흉터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상처가 아문 후 흉터가 남아 있는 사람이나 성형수술, 제왕절개 등 수술 후 흉터가 걱정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주성분인 알란토인은 각질용해, 상피형성, 약물투과증진 작용을 통해 상처치유 증진 효과를 나타내고 흉터가 생길 때 나타나는 간지러움을 완화시킨다. 양파추출물은 항염, 항알러지, 살균작용을 한다. 헤파린은 항염, 항알러지 작용과 함께 세포 재생을 촉진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상처치료제 시장에서 마데카솔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물성분 흉터치료제를 출시했다"며 "특히 식물성분이기 때문에 성인뿐 아니라 유?소아 흉터치료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투명한 겔 제형이라 화장 전후 얼굴 부위에도 티나지 않게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스카지움 겔은 15g 튜브 포장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상처 부위에 충분히 침투할 수 있도록 가볍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