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교원그룹의 생활환경가전 웰스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제품은 정수기 3종과 공기청정기 2종으로 구성되며, 일시불과 렌털 가격으로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우선 정수기는 최근 출시된 13㎝의 초슬림 직수형 정수기 '웰스미니'와 정수기에 전기 포트를 결합한 국내 최초 컨버전스 정수기 '웰스포트', 실속형 냉온 정수기 '웰스 P16'이 판매된다.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의 양방향 공기청정기 '웰스 공기청정기 A05'와 안전장치, 스마일 빔 등 어린이 방에 맞춰 설계한 '웰스 공기청정기 A02'가 입점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이들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 정보 등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입점 매장은 용산점, 일산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등 수도권 대형 매장 22곳이며, 올해 안에 전국 100여곳으로 넓혀 나갈 계획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교원그룹의 프리미엄 생활환경가전 입점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쉽게 비교한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교원 웰스정수기·공기청정기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