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대대적인 증권거래장려금 + 기기변경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대투증권은 신규계좌를 개설해 월평균잔고 30만원을 유지하거나
증권통으로 거래금액과 상관없이 매월 1회만 증권거래를 한다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SK증권은 증권통으로 거래금액 상관없이 매월 1회만 증권거래를 한다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통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통신사를 유지하고 싶은 고객에게 최대 12만원 증권거래장려금을 지급하고 다른 쓸데없는 부가서비스 가입없이 스마트폰을 깔끔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안성맞춤 이벤트이라고 했다.
현재 이벤트에서 진행하는 단말기종류는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4S-LTE, 갤럭시A5, A7이며 추가적으로 최신 단말기 및 통신사가 추가될 예정이다.
지원혜택은 월 2만원씩 6개월간 총 12만원의 증권거래 장려금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통이란?
SKT / KT / LGU+ / 알뜰폰 통신사 의 공시지원금이 적용된 스마트폰의 가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고 통신사 공시지원금 외 대리점 추가지원금을 상한선까지 제공한다. 또한 상시적으로 증권사와 제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기다리지 않도록 꾸준히 365일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을 컨셉으로 한다.
주식거래고객이 스마트폰을 교체하고 싶을 때, 본인의 실적에 맞춰서 모바일통 이벤트 중 나에게 필요한 혜택을 골라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통 관계자는 “모바일통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혜택과 많은 장점을 가진 상품이지만, 본인의 주식 패턴에 맞춘다면 그보다 더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모바일통 문의전화 : 02-2128-263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