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하이투자증권 교대역지점(2호선 교대역 1번 출구 하림빌딩 2층)은 시스템 트레이딩 무료교육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2주간에 걸쳐 월, 화, 수요일 오후 4시30분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교육과정은 1인 1 PC로 진행된다. 시스템 트레이딩용 HTS인 예스트레이더의 사용방법과 시스템 매매 전략 아이디어, 자금관리와 매매예제 실습, 해외선물 실전전략 등 각종 매매예제 실습과 함께 집중교육으로 진행된다.
교육과정을 이수한 고객에게는 온라인 커뮤니티인 네이버 시스메틱 카페(http://cafe.naver.com/sysmetic) 정회원 자격을 부여한다.
오프라인 교육내용을 바탕으로한 매매전략, 수식예제, 기술적 지표, 분석 프로그램 정보 등을 제공한다. 거래고객에 한해서 '시스템 트레이딩 전략 가이드 kit'도 제공한다.
강사로는 하이투자증권 정문재 부장과 예스스탁 김윤한 연구원, 인벡스 투자자문 양태선 대표, 현대선물 박영석 과장이 나선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0명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이나 교대역지점(02-592-91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