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공간활용형 '아임 싱글침대 2종' 출시
2015-05-28 14:57:45 2015-05-28 14:57:45
한샘은 자체운영 쇼핑몰인 한샘몰(www.hanssemmall.com)을 통해 수납 기능과 공간활용을 강화한 '아임 싱글침대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한샘은 한샘몰 매출의 25%를 싱글족이 차지하고 이중 침대에 수납장을 결합한 '아임 침대'가 올해 3월 1500세트 판매로 신기록을 세우는 등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점에 착안해 제품을 출시했다.
 
한샘의 '아임 매트일체형 침대 - 화이트' 이미지컷. 사진/한샘
'아임 큰 수납침대'는 물건을 쉽게 꺼낼 수 있는 전면부 서랍에 자주 쓰는 물건을 비치하고, 매트리스 아래 벙커 수납공간에는 계절옷이나 이불 등을 수납할 수 있게 했다.
 
'아임 매트일체형 침대'는 침대를 놓을 수 없을 정도로 좁은 공간에 사는 고객을 위해 매트리스와 침대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다. 철제프레임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흔들림을 잡아주는 독립스프링을 사용했다.
 
한샘은 아임 싱글침대 2종 출시를 기념해 6월 8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이벤트는 한샘몰 뿐만 아니라 CJ몰, 11번가 등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7월 3일까지 아임 싱글침대 2종과 함께 샘 책장을 구매할 경우 책장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