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에이블 카드 여름휴가 이벤트'
2015-06-03 15:33:43 2015-06-03 15:33:43
현대증권은 6월 한달간 에이블(able) 카드와 에이블 아이맥스(able i max)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에이블 카드 여름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블 카드로 모두투어 여행상품 결제 시 기본상품가격에 100만원당 15만원, 고객별 최대 50만원을 지원해 주는 이벤트다.
 
대상 여행상품은 올해 7~ 9월 출발하는 상품 패키지 또는 에어텔 상품이며, 모두투어가 행사를 주관하지 않는 국내내륙연합 상품 및 허니문 상품 중 몰디브, 티켓, 입장권, 전세계 교통패스 등 단품은 이벤트에서 제외 된다. 기본상품가격은 총 상품가격에서 세금과 유류할증료를 제외한 금액이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증권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6월 한달간 예약 문의를 할 경우에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승권 고객마케팅부 이사는 "에이블 카드를 꾸준히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난해 2월 출시 된 에이블 카드는 출시 두 달 만에 10만좌를 돌파하고 현재는 26만좌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련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조윤경 기자 ykcho@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