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여름 휴가기간, 공짜로 집 지켜드려요"
무료 순찰 서비스 '안심 휴가 프로젝트' 진행
2015-07-12 09:30:48 2015-07-12 09:30:48
G마켓은 에스원과 함께 '안심 휴가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고객 대상 무료 순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G마켓은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에스원 안심 순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G마켓 고객이면 누구나 간단한 프로필 작성 후 접수할 수 있으며, 당첨된 고객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3일 사이 원하는 날짜(최대 5일)에 순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에스원은 주택, 아파트 등 빈집 순찰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집을 비운 사이 배달되는 우편물, 신문, 우유 등을 수거해 고객이 지정한 안심수거 장소에 보관해주며, 순찰 결과를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달해 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콤의 물리 보안 서비스 3종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14일 G마켓 슈퍼딜을 통해 온라인몰 단독으로 선보이는 '세콤 홈시큐리티 패키지(홈즈형)'를 69% 할인된 월 1만9900원에 100개 수량 한정 판매한다. 이 서비스는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경비 상태와 생활 편의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공동주택 전용 보안시스템이다.
 
임경진 G마켓 생활주방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안심하고 휴가를 다녀올 수 있도록 이번 제휴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무료 순찰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반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보안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창문잠금장치·안전바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2% 증가했다. 기타 보안용품 판매도 크게 늘었는데 특히 디지털도어락 판매는 47% 늘었고, 자물쇠·열쇠 판매량은 1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제공=G마켓)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