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통과 유안타증권은 최신 스마트폰과 증권거래장려금을 제공하는 ‘모바일 페스티발, 스마트체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페스티발, 스마트 체인지’ 이벤트는 최신 스마트폰을 손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며, 유안타증권의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유안타증권 고객은 이통 3사의 모든 통신사로 개통가능하며, 개통 후 증권통 또는 MY SMART W로 매월 1회이상 거래하거나, 유안타증권 계좌개설 후 30만원만 입금하여 잔고를 유지하면 지원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종은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G4, 아이폰6, 아이폰6 plus 이다.
가까운 유안타증권 영업점이나 제휴은행에서 계좌개설 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증권통 어플 내 공지사항, ‘모바일통’ 홈페이지(www.mobiletong.com/) 또는 고객만족센터(02-2128-2635)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모바일통 문의전화 : 02-2128-263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