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텔라가 신곡 '떨려요'의 뮤직비디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떨려요'의 뮤직비디오는 22일 기준으로 네이버뮤직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밖에 '떨려요'의 티저 영상 역시 2, 4위에 오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떨려요'의 뮤직비디오가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스텔라가 지난해 2월 발표했던 '마리오네트'의 뮤직비디오는 차트에서 '역주행'을 하며 14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발매된 '떨려요'의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EXID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디지페디 감독의 작품이다. 걸그룹이 쇼케이스에 전시된 상품처럼 여겨지는 요즘 가요계의 현실과 그런 현실 속에서 자유를 갈망하는 스텔라의 모습이 담겼다.
소속사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측은 "뮤직비디오 차트 1위는 예상 못했다. 특히 작년에 발표한 '마리오네트'의 뮤직비디오의 역주행은 더욱 예상 못했다"며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경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차트 공약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스텔라는 22일 방송되는 MBC뮤직 '쇼챔피언'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정해욱 기자 amorry@etomato.com
◇신곡 '떨려요'을 발표한 걸그룹 스텔라. (사진제공=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