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빈폴액세서리, '보니백' 출시 외
2015-07-28 11:17:15 2015-07-28 11:17:15
◇수지가 만든 백…보니백/빈폴액세서리
 
가을 시즌 브랜드 대표 모델 수지가 디자인 작업에 동참해 제작한 '보니백(Bonnie Bag)'을 출시한다. 수지는 가죽 소재·컬러는 물론 실루엣 등을 살피며 본인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한 것으로 전해졌다. 새들백(Saddle Bag) 스타일의 보니백은 클래식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가죽 본연의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다. 또 브랜드 특징인 매듭 장식을 전면에 내세워 클래식한 스타일을 강조했고, 측면에는 지퍼 장식을 통해 단조로운 디자인을 세련되게 승화시켰다. 가격은 36만8000원.
 
(사진제공=빈폴액세서리)
 
◇두툼한 소고기 패티…함박스테이크 밥버거/미니스톱
 
두툼한 소고기를 넣은 '소고기함박스테이크 밥버거'를 선보인다. 후리가케를 버무린 밥과 밥 사이에 함박스테이크 패티를 넣고 불고기양념소스와 마요네즈소스를 더한 제품으로 함박스테이크와 밥을 따로 먹는 함박스테이크 정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밥버거 형태로 구현했다. 육즙이 풍부한 청정원 소고기 함박스테이크를 사용했으며,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기 위해 볶음 양파를 가미했다. 가격은 20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음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제공=미니스톱)
 
◇오곡 시리얼에 딸기까지…첵스 초코 매직딸기/켈로그
 
오곡으로 만든 '첵스 초코 매직딸기'를 출시했다. 초콜릿 맛의 기존 '첵스초코'에 딸기 초코볼을 추가했다. 옥수수, 쌀, 밀, 귀리, 보리 등 다섯 가지 곡물로 구성됐으며, 하루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무기질이 들어있다. 저지방 우유와 함께 먹으면 하루 칼슘 필요량의 45%를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초코 우유로 변해 흰 우유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570g에 7980원.
 
(사진제공=켈로그)
 
◇100% 국내산 이유식…올가맘 이유식용 순게살/올가홀푸드
 
100% 국내산 게살과 새우살만을 다져 넣은 '올가맘 이유식용 순게살', '올가맘 이유식용 순새우살'을 출시했다. 순게살은 울진, 영덕 등 동해 앞바다에서 잡아 올린 자연산 붉은대게를 사용했다. 순새우살은 서남해의 홍새우살만 사용했다. 새우 껍질 및 심줄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선별작업을 2회 이상 실시했다. 올가 전국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순게살(120g) 7700원, 순새우살(120g) 9800원이다.
 
(사진제공=올가홀푸드)
 
◇아침을 든든하게…치즈에그 모닝샌드/삼립식품
 
'치즈에그 모닝샌드'를 출시한다. 쫄깃한 잉글리쉬 머핀 사이에 달걀 패티와 수제 햄을 함께 넣어 만든 영국풍 샌드위치로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따뜻한 제품이다. 달걀 패티 안에는 양파와 치즈가 사이사이 박혀 있어 고소함과 씹히는 맛을 더했다.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900원이다.
 
(사진제공=삼립식품)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