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자연 속 힐링할 수 있는 '롯데카드 그란폰도·나이트워크·라이딩 도네이션 in 오크밸리'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나이트워크는 한 여름 밤 골프장 코스를 걷는 이색 행사로 가족, 연인,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빛의 퍼레이드, 나이트 콘서트, LED 소망풍선 날리기 등의 행사가 준비돼있다. 이는 8월 7일~15일까지 금, 토요일에 진행되며, 사전 예약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카드로 대인(1만 5000원) 참가비를 결제할 경우, 소인(1만원)이 무료다.
또 강원도 원주시와 오크밸리의 아름다운 코스 103.41km를 자전거로 달리고, 참가 후 비어파티와 숙박까지 제공하는 '롯데카드 그란폰도 in 오크밸리'가 9월 5일~6일 1회 개최된다. 그란폰도는 이탈리아어로 '긴 거리를 이동한다'를 뜻하는 말로 장거리 라이딩 비경쟁 대회를 뜻한다.
자전거 라이딩에 도전하고 싶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완주 후 무료 비어파티, 오크밸리 숙박 및 조식뷔페 이용까지 제공받는다.
특히, 1㎞를 달릴때 마다 100원씩 기부되어 더욱 뜻 깊다(기부금액 롯데카드 전액기부). 그란폰도 홈페이지(www.coins.co.kr)에서 참가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7만5000원, 롯데카드 결제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진/롯데카드
김민성 기자 kms07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