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두부로 만든 면…종가집 누들두부/대상FNF
새로운 콘셉트의 두부제품 '종가집 누들두부'를 출시했다. 100% 생두부로 만든 면 형태의 제품으로, 기존 밀가루 등이 주 성분인 면을 대체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두부를 응고시키고 압착시키는 노하우로 두부의 부드러움은 살리면서 면 형태를 유지하는데 중점을 뒀다. 제품에 포함돼 있는 참깨소스 및 오리엔탈소스를 넣어 간단한 한끼로 즐기는 있다. 잔치 국수, 메밀소바(가쓰오부시) 소스, 콩국물 등을 취향에 따라 더해 먹어도 좋다.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2980원이다.
(사진제공=대상FNF)
◇진주 성분 함유 수분크림…백삼콜라겐 진주환/더페이스샵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기능성 크림 '백삼콜라겐 진주환'을 출시했다. 화장품 원료회사 'KPT'의 '에멀젼 캡슐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직경 7mm의 환(丸)에 보석 진주의 유효성분을 넣었다.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환은 백삼 및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수분감을 더해주는 고보습 수분 크림에 담긴다. 가격은 50g에 5만2000원으로, 국내시장뿐 아니라 향후 해외시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달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내추럴 컬러 메이크업 컬렉션…더 니트/에스쁘아
2015년 가을 컬렉션 '더 니트'를 출시한다. 톤 다운된 내추럴 컬러와 니트 소재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스무딩 텍스처 바인더를 적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의 '아이섀도우 니트' ▲밝은 베이지와 어두운 브라운 컬러 매칭으로 음영감을 극대화한 '컨투어 파우더 듀오' ▲피부와 유사한 굴절률의 슬라이스 파우더를 함유한 '라이팅 파우더'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섀도우 니트의 가격은 1만5000원(3g), 컨투어 파우더 듀오와 라이팅 파우더는 각각 3만원이다.
(사진제공=에스쁘아)
◇지면 특성에 맞춘 러닝화…프레시폼 이에로/뉴발란스
트레일 러닝화 '프레시폼 이에로'를 출시했다. 러닝 시 발에 가해지는 압력과 힘의 방향성에 대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설계된 '헥사곤 패턴'으로 이뤄진 중창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목한 부분은 충격을 흡수하고, 볼록한 부분은 힘을 지지해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격렬한 움직임에도 이물감 없이 발을 감싸줄 수 있도록 제봉선을 없애 갑피를 마감했다. 거칠게 돌출된 아웃솔의 입자가 접지력을 제공해 오프로드를 달릴 때에 미끄러짐을 방지할 수 있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9000~13만9000원이다.
(사진제공=뉴발란스)
◇통기성·방투습을 동시에…벤트프릭 아웃드라이/컬럼비아
전천후 트레일화 '벤트프릭 아웃드라이'를 출시했다. 중창과 신발 바닥에 공기가 순환해 바람이 통할 수 있는 벤트홀을 설계했다. 발에서 발생하는 뜨거운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동시에 방투습 테크놀로지인 '아웃드라이'를 갑피와 안창에 적용해 발등부터 발바닥까지 360도 방수가 되도록 했다. 웰딩 공법(열처리)을 통해 봉제를 최소화해 가벼운 착용감에도 불구하고 안정감을 준다. 남성 2가지, 여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만8000원이다.
(사진제공=컬럼비아)
◇미니 햄버거·샌드위치 활용…미니롤빵/삼립식품
'미니롤빵'을 출시했다. 미니 햄버거와 샌드위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한 미니 타입의 햄버거 번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이 특징으로 잼, 버터, 크림치즈 등을 발라 아이들 간식이나 파티 음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까운 슈퍼에서 판매된다.
(사진제공=삼립식품)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