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치가 통조림에…이마트 갈치조림/이마트
'이마트 갈치조림 통조림(90g)'을 개발해 24일부터 이마트 전 점에서 2680원에 판매한다. 갈치를 활용해 장기보관이 가능하고 조리가 필요 없는 통조림으로 개발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의 고등어나 참치와는 달리 통조림의 모양부터 갈치의 특성에 맞췄다. 갈치는 살이 연해 쉽게 부서질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원통형 모양이 아닌 갈치의 토막의 모양을 본 딴 납작한 캔에 담았다. 또 추가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갈치 조림 양념을 입혀 반찬 형태로 개발했다.
(사진제공=이마트)
◇간편하고 푸짐하게…덮밥 도시락 2종/미니스톱
간편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덮밥 도시락 신제품 '치킨 카레 덮밥'과 '중화풍 고추잡채 덮밥' 등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도시락은 덮밥소스를 밥과 함께 비벼먹을 수 있어 간편하며 양이 푸짐한 것이 특징이다. '치킨카레덮밥'은 순살치킨을 토핑한 카레를, '중화풍 고추잡채 덮밥'은 피망과 고기를 볶아 넣은 중화식 고추잡채를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단무지와 볶음김치를 함께 구성했으며, 밥과 반찬을 분리해 소스가 새거나 쏟아질 염려가 없다. 가격은 3000원.
치킨 카페 덮밥(왼쪽)과 중화풍 고추답채 덮밥. (사진제공=미니스톱)
◇피부탄력 끌어올리는…레네르지 탄력 크림/랑콤
우주 생물학에서 영감을 받은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을 출시한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은 랑콤의 업-코에지용 탄력 기술을 반영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마치 중력을 거스른 듯 피부 탄력을 끌어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부드러운 텍스처가 주름 사이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마이크로 중력 환경에서 실험한 결과, 피부 속 밀도가 더욱 높아짐을 느껴진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 랑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제품(50ml)은 15만5000원대에 판매된다.
(사진제공=랑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