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발효유 유산균…메치니코프/CU
한국야구르트와 함께 '메치니코프'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발효유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메치니코프 박사가 러시아 코카서스 지방에서 발견한 유산균을 그대로 살려 맛과 영양을 재현했다는 설명이다. 1ml 당 1억마리 상당의 코카서스 발효유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으며 '플레인치즈맛'과 '베리믹스맛' 2종으로 출시된다. 기존의 병 모양 패키지와 달리 빨대가 달린 컵 타입으로 디자인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용량과 가격은 각각 180ml, 1800원이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산지에서 생산된 올리브유…프리미엄 올리브유 2종/CJ제일제당
'이탈리안 올리브유', '안달루시아산 퓨어 올리브유' 등 2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탈리안 올리브유는 이탈리아 중부 토스카나 지방의 올리브를 사용해 현지에서 만들었다. 특유의 향과 맛이 살아있는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다. 안달루시아산 퓨어 올리브유는 스페인 최대 올리브 산지인 안달루시아산 올리브 100%로 만들었다. 정제 방식과 압착 방식을 혼합해 발연점을 높였다. 할인점 기준으로 이탈리안 올리브유는 500ml에 9500원, 안달루시아산 퓨어 올리브유는 250ml에 1만3900원이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150년 전통의 초콜릿이 우유속으로…덴마크 쇼콜라띠에/동원F&B
이탈리아 초콜릿 브랜드 '페르니고티'의 생초콜릿 원료를 담은 가공유 '덴마크 쇼콜라티에' 2종(클래식, 시나몬)을 출시했다. 지난 1860년도에 탄생한 페르니고티는 1882년 영국 왕실 진상품으로 선정됐을 정도로 뛰어난 품질과 맛을 자랑한다는 것이 동원F&B 측 설명이다. 현재는 전세계 8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클래식은 페르니고티의 생초콜릿 원료로 진하고 부드러우며, 시나몬은 유럽산 시나몬을 더해 깊은 풍미와 여운이 특징이다. 가격은 2종 모두 250ml, 2000원이다.
(사진제공=동원F&B)
◇식감 살린 삼각김밥…베이컨 김치·양념잡채 삼각김밥/미니스톱
씹는 식감을 살린 '베이컨 김치삼각', '양념잡채삼각' 등 삼각김밥 2종을 출시한다. 베이컨김치삼각은 베이컨에 김치를 넣고 매콤한 고추장 소스와 함께 볶았다. 양념잡채삼각은 당면과 돼지고기, 야채를 함께 넣고 고추간장 양념으로 버무려 볶아 잡채의 맛을 구현했다. 가격은 각 900원이다. 신제품 중 1종을 구매하면 '미린다파인' 또는 '미린다오렌지'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사진제공=미니스톱)
◇편안한 착용감…여성용 시크릿 위생팬티/BYC
여성의 생리기간 동안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위생팬티 3종을 출시했다. 착용감, 생리통 완화 등 기능과 효과에 맞게 시크릿, 매직해피, 베이직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시크릿은 팬티의 밑면(가랑이) 부분이 이중으로 제작돼 날개 있는 생리대 착용 시 생리대가 팬티 겉으로 드러나지 않게 입을 수 있다. 매직해피는 특허 물질인 천연 바이오세라믹을 아랫배(자궁부위)부분에 가공 처리한 제품으로 내부 체온 상승과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생리통을 완화시켜준다. 베이직은 면스판 원단이 아랫배를 눌러주고 감싸주며 밑면과 뒤판 부분에 방수막 처리가 돼있어 생리혈이 흘러내리는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시크릿 1만7000~1만9000원, 매직해피 1만8900~1만9900원, 베이직 1만6500~1만7500원이다.
(사진제공=BYC)
◇초콜릿과 에스프레소의 만남…초코프레소/디초콜릿커피앤드
초콜릿과 에스프레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초코프레소' 3종을 출시했다. 벨기에 칼리바우트의 초콜릿을 넣어 별도의 시럽을 첨가하지 않고 다크초콜릿, 허니초콜릿, 캐러멜초콜릿을 그대로 에스프레소에 녹여 부드러운 초콜릿의 풍미와 커피의 진한 맛,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3종 모두 싱글 사이즈만 제공되며 가격은 각 2800원이다.
(사진제공=디초콜릿커피앤드)
◇내구성 강화 신발…마제스틱 코듀라/포니
대표 모델인 '마제스틱'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마제스틱 코듀라'를 출시한다. 면보다 10배 이상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 소재로 제작돼 견고하며 가볍고 건조가 빠르다. 밑창에는 '포니 러닝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쿠셔닝을 극대화 시켰으며, 어둠 속에서도 빛을 반사하는 3M 스카치 라이트 소재를 가미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높였다. 모노톤의 화이트, 블랙 2가지로 출시되며 전국 스프리스, 슈즈 멀티샵 레스모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사진제공=포니)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