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판교 현대백화점에 5호점 오픈
2015-08-28 17:35:59 2015-08-28 17:35:59
CJ푸드빌은 판교 현대백화점 5층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 5호점을 개점했다고 28일 밝혔다.
 
5호점은 총 52석 규모에 화이트&브라운 컬러 목재 테이블 등 유로피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매장 내부에는 금색 테두리의 거울을 이어 붙여 더욱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설명이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판교 현대백화점이 5층을 '패밀리층' 테마로 꾸민 것에 착안해 같은 층에 위치한 CGV영화관 및 야외놀이공간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등 고객이 간편하게 포장해 먹을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 메뉴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테이크 아웃 대표 메뉴는 반으로 접은 형태로 손으로 잡고 먹기 편한 '폴딩 피자' 3종과 비트, 당근, 시금치 등 신선한 채소로 만든 '프레시 주스' 5종이다. 프레시 주스를 주문하면 재사용이 가능한 투명 보틀(무료 제공)에 담아 준다.
 
이외에도 불을 붙여 제공되는 '폭탄 피자', 이탈리아 파슬리를 올리고 올리브 오일을 뿌려낸 '이탈리안 스테이크' 등 이색적인 메뉴도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경기권 첫 진출 매장인 광교 아브뉴프랑점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함에 따라 이번 판교 현대백화점에 연이어 매장을 개설할 수 있었다"며 "백화점 주고객층인 가족, 연인 고객을 위해 편리한 테이크 아웃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 메뉴를 강화하는 등 특화된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