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온라인 홍보단 '오로나민씨볼단' 발족
2015-09-04 15:17:04 2015-09-04 15:17:04
(사진제공=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오로나민C 온라인 홍보단 '오로나민씨볼단'을 발족하고 오는 연말까지 온라인채널 성장에 주력하겠다고 4일 밝혔다.
 
오로나민씨볼단 발족은 오로나민C를 활용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만들어준 누리꾼을 위한 감사행사로,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며 브랜드 로열티가 높은 매니아층 확대에 취지를 둔다.
 
오로나민씨볼단은 '오'·'로'·'나'·'민'·'C'라고 적힌 다섯개의 볼을 모두 모으는 것을 최종 목표로 운영된다. 첫번째 오볼(오 ball)은 활동량이 많은 유저를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전달된다.
 
오로나민씨볼단으로 선정된 50명은 미션 과정에 따라 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수행하게 된다. 미션에 통과한 자만이 다음 볼을 받을 수 있다. 오로나민씨볼을 모두 모은 누리꾼에게는 연말 특별한 시상을 예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올해 출시된 오로나민C는 온라인상에서 단기간에 많은 이슈를 만들며 음료계의 트렌드세터로 자리잡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연말까지 페이스북을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채널 성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