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오는 20일 배달 주문 서비스 '맥딜리버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빅맥 단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맥딜리버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당일 오전 10시30분부터 자정까지 맥딜리버리 전화, 온라인 웹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해 맥도날드 제품을 배달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주문 1건당 맥도날드의 대표 버거인 빅맥 단품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맥도날드는 맥딜리버리 모바일 앱을 업그레이드하고 여러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맥딜리버리 전용 '빅맥 스페셜 팩'을 출시했다.
맥도날드는 21~26일 새로운 맥딜리버리 앱을 통해 신규 회원 가입 후 첫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빅맥 단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빅맥 스페셜 팩은 21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종류에 따라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디럭스 슈림프 버거, 1955 버거 등 인기 버거와 맥윙, 맥너겟 등 사이드 메뉴 등으로 구성됐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부사장은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맥딜리버리 모바일 앱 업그레이드, 맥딜리버리 전용 빅맥 스페셜 팩 출시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오는 20일 맥딜리버리 데이 행사에선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을 무료로 증정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맥딜리버리의 편리함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