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참여 창조경제 공감콘서트 개최
2015-11-02 12:00:00 2015-11-02 12:00:00
중소기업중앙회는 오는 6일과 18일 2회에 걸쳐 '창조경제의 성장엔진, 중소기업 당신입니다'를 주제로 2015 창조경제 공감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6일 경기 성남 판교테크노밸리 내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는 최근 다음카카오가 626억원에 인수해 화제가 된 '국민 내비게이션' 김기사를 개발한 박종환 록앤올 대표가 '스타트업이 정답이다'를 주제로 창업 후 겪은 시련과 도전, 성공에 이르는 스토리를 발표한다.
 
18일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내 구로 롯데시티호텔 에메랄드홀에서는 윤성준 인터파크홀딩스 상무이사가 연 10%대 중금리 대출시장 활성화 등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인터넷전문은행 추진방향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밖에 박용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장의 '대·중소기업간 개방형 혁신 추진사례', 차두원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연구위원의 '한국형 우버가 되기 위한 준비조건', 정유신 핀테크지원센터장의 '핀테크산업에서 중소기업의 역할' 등의 발표가 이어진다.
 
김경만 중기중앙회 산업지원본부장은 "창조경제 공감콘서트를 통해 중소기업들이 창조경제를 이끌어가는 중심에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중기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또는 이메일(changjo@kbiz.or.kr)로 사전 신청하면 콘서트 무료참석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중기중앙회 산업정책실(02-2124-3124)로 하면 된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