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 컬러에 심플한 라인…포니/스트레치 다운 재킷
가수 에일리를 모델로 활용한 신규 의류 라인 '에일리 스트레치 다운 재킷' 7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활동성이 용이한 사방 스트레치 원단에 라미네이트 필름을 본딩해 다운 프루프, 내수, 발수, UV차단, 방풍 기능이 가능한 기능성 다운이다. 라글란 스타일의 소매선과 디테일을 최소화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랙, 네이비, 블루 등 베이직 컬러 외에 2015 FW시즌 테마 컬러로 제안하는 캔디 컬러까지 총 7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가격은 25만9000원이다.
(사진제공=포니)
◇DIY형 유아동 침대…마더케어/룰워스 침대
DIY형 유아동 침대 '룰워스 침대'를 선보인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이의 성장에 따라 매트리스 높이와 침대 모양을 변형할 수 있는 실용적인 DIY형 침대다. 가정에서도 쉽게 조립이 가능하며, 세련된 화이트 컬러와 튼튼하고 견고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매트리스 높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신생아 이후 아이가 자랄수록 높이를 낮춰 사용할 수 있고, 양쪽 가드를 제거하고 매트리스 높이를 하단으로 조절하면 5세 유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사진제공=홈플러스)
◇통새우 패티 새로운 맛…맥도날드/슈림프 버거 2종
오는 13일 슈림프 버거 신제품 2종인 '스파이시 슈림프 버거'와 '레몬 슈림프 버거'를 출시하고 다음달 25일까지 판매한다. '스파이시 슈림프 버거'는 통새우로 만든 슈림프 패티에 매콤한 스파이시 소스와 치즈가 더해져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레몬 슈림프 버거'는 슈림프 패티에 레몬소스와 토마토가 더해져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기존 '디럭스 슈림프 버거'에 양상추와 적채 등 다양한 원재료를 넣었다. 가격은 각각 4300원이며, 세트메뉴는 5900원이다.
(사진제공=맥도날드)
◇이휘재와 서언·서준 삼부자 백…닥스 액세서리/크리스탈 럭스 백
이휘재와 서언 서준 삼부자가 함께 한 광고 화보를 통해 크리스탈 럭스 라인을 선보인다. 크리스탈 럭스는 닥스 액세서리의 시그니처 라인인 락시크를 업그레이드 한 라인으로, 지갑을 포함한 전 제품에 스와로브스키를 사용해 고급스럽게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크리스탈 럭스 백은 광택감이 돋보이는 소가죽 파이톤 엠보 소재를 사용하고, 전면에 수공예적인 스와로브스키 DD로고 디테일로 럭셔리한 감성을 더했다. 또 숄더 백으로 사용 가능한 체인 스트랩과 크로스 백으로 사용 가능한 레더 스트랩으로 투 웨이(Two-way)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제공=LF)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