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애플 홈페이지 캡처>
지난 달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 애플의 신작인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의 카메라가 더욱 강력해져 돌아왔다.
애플은 신형 아이폰의 카메라를 두고 “앞선 기능으로 무장했다”라고 자신했다.
이번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의 카메라는 1200만 화소로 4k 동영상과 라이브포토 등이 가능하다.
1080p HD 동영상보다 해상도가 최대 4배 더 높은 멋진 4K 동영상도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500만화소 페이스타임 HD카메라를 통해 셀카 촬영도 할 수 있다.
이번에 처음 소개되는 ‘라이브포토’ 역시 즐거운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라이브 포토’란 사진이 찍히기 바로 전과 후의 순간들을 함께 담아주기도 한다.
게다가 스마트폰 사상 가장 앞선 칩이라 불리는 ‘A9’칩이 장착돼 70% 더 빠른 CPU 성능과 최대 90% 더 빠른 GPU 성능을 경함할 수 있다.
◇ 아이폰6S는 증권사이벤트로 사자!
그렇다면 아이폰6s를 더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증권사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주식거래 어플 ‘증권통’에서는 공시지원금이나 요금할인 외에 추가적으로 최대 270,000원까지 증권장려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이벤트 참여방법
-참여방법 : 6개월동안 이베트스 투자증권 계좌에 10만원 입금 및 잔고유지
-이벤트기간 : 2015년 11월 11일 ~ 2015년 11월 30일
◇ 증권장려금은 지급방법
증권장려금은 가입유형(신규가입,기기변경,번호이동)에 따라 적게는 월 17,000원부터 최대 45,000원까지 6개월간 가입시 기재한 해당 증권계좌로 지급된다.
최대 증권장려금 지급액인 27만원에 매달 요금의 20%를 할인받는 ‘요금할인’방식으로 약 26만 원의 할인(5만원대 요금제 기준금액)까지 더해지면 아이폰6S를 반값에 사게 되는 셈이다.
LGU+의 경우 기기변경은 불가하고 신규가입과 번호이동만 가능하다고 하니 구매시 참고하는 것이 좋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