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저축은행 스마트뱅크(모바일앱)나 홈페이지(http://bank.daishin.com)에서 정기예금을 가입하면 연 2.6%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영업점을 방문해 가입하면 연 2.5%의 금리가 제공된다.
최대 연 4.2%의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적금도 판매 중이다. 고객이 대신저축은행의 스마트뱅크에 가입하고 모바일에서 정기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정기적금 상품의 기본금리는 3.5(12~30개월)~3.7%(36개월)다. 여기에 대신저축은행 보통예금계좌를 급여통장으로 설정하거나, 신용카드 결제, 휴대전화요금 결제 계좌로 등록해 3번 이상 이용하면 우대금리 0.5%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정기예금은 500억 한도로 선착순 판매한다. 최소 가입금액은 10만원이다. 정기적금은 12월 31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최소 가입금액은 1만원, 최대가입금액 제한은 없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저축은행 홈페이지(http://bank.daishin.com)나 가까운 영업점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성욱 대신저축은행 개인금융부장은 "이번 정기예금 특판은 저금리에 고민하는 서민들을 위해 준비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서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서민금융의 동반자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