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1160가구 규모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 분양
서울·인천도심·남동국가산업단지가 가까운 쾌속 교통망
2015-11-30 13:41:43 2015-11-30 13:41:43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대우건설(047040)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2지구 5블럭에 공급하는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를 분양 중이다.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5층 아파트 10개동, 총 116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74㎡ 719가구, 84㎡ 441가구가 들어선다. 전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지구 내 중심상업시설과 초·중교가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장아산 조망(일부세대)이 가능해 서창2지구에서도 우수한 입지를 갖췄다고 평가받는다. 3.3㎡ 당 평균분양가는 800만 원대 후반이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1월이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649-1(인천논현역 1번출구)에 위치한다.
 
서창2지구는 서울과 인천도심 및 남동국가산업단지로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서창 JC를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서해안 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강남순환도로(2016년 예정)와 인천지하철 2호선 운연역(2016년 예정)이 개통되면 교통 환경은 더욱 좋아진다.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는 서창2지구 내에서도 중심상업지구와 초·중교가 가깝다. 장서초와 만월중이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인천 시내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가천의대 길병원 등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녹지도 풍부하다. 일부세대에서 장아산 조망이 가능하다. 소래습지 생태공원, 인천대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해 차별화된 평면을 제공한다. 전 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세대 내부에 드레스룸과 팬트리, 현관 수납장이 제공된다.
 
휘트니스 센터와 골프연습장, 독서실, 주민카페, 바이크 리페어샵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아울러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상품이 적용돼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 호출, 가스 차단 및 세대 조명을 한 번에 소등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난방에너지 절감시스템이 설치된다. 주방에 센서식 싱크절수기가 설치되며 4구형 가스쿡탑이 빌트인으로 제공된다.
 
단지 내 보안도 한층 강화했다. 세대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 각 동 현관, 지하주차장과 엘리베이터에 200만화소 고화질 CCTV 카메라가 적용된다. 무인택배 시스템도 구역별로 운영된다.
 
이 외에 세대 홈네트워크를 통해 지하주차장 차량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위치 인식시스템이 적용되며, 화재에 대비해 전 층에 스프링클러 시스템이 설치된다.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