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스마트폰이 몸 속으로?? 팔찌 스마트폰
놀라운 가격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통!!
2015-12-07 12:12:39 2015-12-07 12:12:39
기발하고 신기한 미디어 기기로 손목을 스마트폰 스크린으로 사용하는 시크릿팔찌(the cicret bracelet)라는 밴드이다.
이 제품소개 동영상을 보면 마치 공상과학 영화에서나 보던 일이 벌어진다.
(출처 : 유투브)
 
 이 팔찌는 8개 센서와 프로젝터로 구성되어 있으면, 팔찌를 손목에 차고 블루투스와 와이파이로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자신의 팔뚝에 그대로 스마트폰 화면이 비춰진다.
또한, 터치스크린처럼 손가락으로 비쳐진 아이콘을 누르면 8개의 센서가 손가락의 위치를 디지털신호 변환하여 스마트폰에 전달한다. 
(출처 : 유투브)
 
이동 중 네비게이션앱의 지도를 바로 팔목에서 확인하거나 목욕 중에 SNS사용도 할 수 있다.
(출처 : 유투브)
  
단지 우려되는 문제는 배터리수명이 얼마나 유지가 될지 의문이다.
일부 해외구매대행업체들이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를 개시하는 것 처럼 올라와 있기는 하나 아직 정식판매가 되는지 알 수 가 없으며. 제조사의 홈페이지(cicret.com/wordpress)을 보면 후원자 위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듯 하다.
소비자가격은 300$로 예상되며, 후원자는 250$로 제공할 예정인듯하다.
 

혁신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모바일통!! 아이폰6S 60만원대 구매효과
아이폰6S는 증권통에서 이벤트로 사면 싸다는데?
한편, 최근 공시지원금이나 요금할인 외에 별도로 증권장려금을 제공하는 아이폰 이벤트가 있어 화제다.
  
바로 증권통이벤트다.
증권통에서는 아이폰6S 를 최대 21만 6000 원까지 ‘증권장려금’을 지급하고 있는데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휴대폰을 개통 후 이베스트투자증권 계좌에 10 만원을 예치한 후 6 개월 동안만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예를 들어 요금할인을 선택하고 이벤트적용까지 받으면 요금할인으로 약 26만원을 할인 받고, 증권장려금을 최대 21만 6천원까지 받으면 총 47만정도의 최대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