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닥스 액세서리)
LF(093050)의 잡화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는 이탈리아 여행가방 브랜드 FPM(FABBRICA PELLETTERIE MILANO)와 협업한 'MOUSE(마우스)' 캐리어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닥스 액세서리가 FPM와 콜라보레이션한 마우스 캐리어는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형태는 즐거움에 충실한다'는 디자인 철학에 걸맞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마우스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은 국내에 출시된 캐리어들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색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100%버진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해 캐리어와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내부는 벨벳 촉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더불어 TSA(미국교통안전청)에서 인증받은 자물쇠로 미국 출입 보안검열시 자물쇠 손상을 주지 않고도 검사를 받을 수 있어 캐리어 내용물의 도난을 방지하고, 일본에서 수입한 히토모토 바퀴를 장착해 조용하면서도 부드럽게 굴러갈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밖에도 효율적인 물품 정리를 위한 내부 인테리어와, 편한 그립감을 위해 고무로 커버된 플라스틱 소재의 핸들, 지퍼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디자인에 녹여내 가벼움과 보안, 아름다움, 기능성까지도 놓치지 않았다.
닥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3차례나 국제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디자인한 닥스 액세서리와 FPM의 마우스 캐리어는, 브리티쉬 감성과 이탈리아 감성이 접목되어 현대의 컨템포러리한 여행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닥스 액세서리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블랙 컬러로 세로 67cm와 기내 반입 가능 사이즈인 55cm 등 총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전국 닥스 액세서리 백화점 매장 중 12개 매장과 LF몰에서 각각 32만8000원(67cm), 29만8000원(55cm)에 구입할 수 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