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4, 출처 : LG전자]
지난주 SK텔레콤은 LG전자 G4 지원금을 상한선인 33만원으로 올렸고, KT도 G4지원금을 30만4,000원으로 상향했습니다. 곧 있을 G5 출시가 내년 1분기로 앞당겨질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제조사•이통사의 재고 정리가 시작된 것이라 업계 관계자들은 전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구입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라면 프리미엄폰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4 스펙은 가로 75.3㎜, 세로 149.1㎜, 두께 8.9㎜로 가죽 커버를 적용했음에도 얇은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카메라 성능 역시 전면 800만 화소로 화질이 크게 개선됐다. 후면은 1600만 화소다. 또 F1.8 조리개 값으로 어두운 환경에서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특징을 가지고 있다.
◇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4, 20만원대까지 노려볼까
방법은 이렇다. 유안타증권 계좌를 개설하여 30만원만 입금하고6개월동안 잔액을 유지하면 된다. 실적이 충족되면 증권통에서 6개동안 증권장려금을 받을 수 있다.
30만원 잔고유지조건이 충족되면 최대 35,000원씩 증권계좌로 현금 입금되는데 6개월동안 받을 경우 총 21만원을 싸게 구입하는 효과를 발생시킨다. 따라서, 증권통 이벤트로는 20만원대 구입이 가능해진다.
스마트폰 싸게 사는 법, 휴대폰 싸게 사는 법, 핸드폰 싸게 사는 법을 고민하고 있다면 증권통이벤트를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