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생필품 전달 봉사활동 개최
2015-12-21 13:15:22 2015-12-21 13:15:22
CJ헬스케어는 21일 오송공장 임직원들이 충청북도 오송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직접 방문해 연탄과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충북연탄은행과 연계해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에서 오송공장 임직원들은 저소득층 5가구에 방문해 연탄 3000장 및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충북 오송생명과학단지에 위치한 CJ헬스케어 오송공장은 매년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매주 목요일마다 오송종합복지회관에 방문해 어르신들께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는 시간을 갖고 있으며, 충청지역 약대 및 제약 관련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들에게는 공장 견학을 지원하여 제약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도록 돕는 등 산학협력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오송공장은 매년 연탄 지원, 급식, 공장견학 외에도 공장 인근 지역 환경정화 활동도 펼치는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충청 지역의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CJ헬스케어 오송공장 임직원들이 오송지역 어려운 이웃에 연탄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CJ헬스케어)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