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하나멤버스' 멤버십 상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새로운 컨버전스 쇼핑 플랫폼인 모바일 TV 홈쇼핑을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를 소개하고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개념 모바일 TV 홈쇼핑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쇼핑과 오락을 접목하고 실시간으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하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하나멤버스' 소개와 가입 프로모션 방송은 25일 9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다음 달 1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그외 시간에는 무궁화 홈쇼핑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www.mugoonghwa.com)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방송은 이혁, 전하나 쇼호스트들과 손영옥 하나멤버스 코칭팀 과장이 함께 하나멤버스 가입, 사용방법, 혜택 등에 대해 설명하게 된다.
특히 실시간 인터넷 채팅창을 통해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답변하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방송 중 하나멤버스 가입고객에게 즉시 1000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하나멤버스'의 포인트인 '하나머니'는 하나금융그룹 계열사 및 하나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OK캐시백 포인트, CJ ONE포인트, SSG Money등 타 멤버십 포인트도 하나머니로 전환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민형기 하나카드 멤버십 운영팀장은 "최근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향후 신용카드 판매채널로 확장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며 "선도적 진입 및 시험 마케팅을 위해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하나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