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롯데호텔서 '메가 쇼핑데이'
11일 단 하루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대형 쇼핑 행사 '메가 쇼핑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잡화, 여성패션, 남성패션, 스포츠, 레져, 식품, 리빙 등 전 상품군에서 총 1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100억원 물량의 상품을 30~80% 할인판매한다. 특히 봄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봄·여름 시즌 상품의 구성비가 전체 물량의 70%에 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트렌치코트, 선글라스, 스니커즈 등 다양한 봄·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미니멈 트렌치코트'는 7만원, '지고트 트렌치코트'는 7만9000원, '데무 트렌치코트'는 9만9000원이다. 또 게스, 에스까다, CK 등 7개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30~70% 할인판매한다. 이밖에도 '블랙야크 고어택스 재킷'이 7만원, '나이키 런닝화'가 7만1000원, '휠라 런닝화'가 3만5000원 등이다. 다양한 줄서기 초특가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웅가로 스카프'가 1만원, '메트로시티 스카프'가 2만원, '스위코 양말(10개)'이 1만원, '기라로쉬 타월(4P)'이 9900원이다. 또 앤클라인, 빈치스, 소노비 등 총 3개 브랜드는 백팩을 5만·7만·9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방문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탈취제', '키친아트 텀블러'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K쇼핑, '봄맞이 집 단장' 특별 편성
봄맞이 이사·결혼 시즌을 맞아 집 단장 상품의 편성을 확대하고 1회만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봄 시즌 이사나 결혼 등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고,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꾸려는 가정이 많아 가구·셀프 인테리어 상품, 식물 세트 등 집 단장을 위한 방송 편성을 확대한다. 또 기간 중 단 1회라도 구매시 추첨을 통해 삼성 55인치 New Smart LED TV와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냉장고, 삼성 워블 세탁기, 삼성 클린파워 청소기 등 다양한 가전 사은품을 증정한다.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아이템으로 마이가든 공기정화식물세트와 까사마루 오토만 스툴을 방송을 통해 추천한다. 마이가든 공기정화식품세트는 산세베리아, 뱅갈고무나무, 아레카야자 등 인기 있는 식물 5종을 구성하여 판매하며 사은품 산호수를 제공해 봄철 집안꾸미기와 공기정화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13만9000원. 까사마루 오토만 스툴은 하부는 물건을 수납하고 윗부분은 의자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공간을 적게 차지하면서도 의자와 수납 용도로 모두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4만9800원. 마이브릭 폼블럭(8만9600원) 등 직접 집을 꾸밀 수 있는 DIY 상품도 선보인다.
(사진제공=KTH)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