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051900)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오는 16일까지 시즌 트렌드를 제안하고 VDL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행사인 'VDL 뷰티 위크(Beauty Week)'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VDL 뷰티 위크'는 상반기와 하반기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시즌 트렌드 행사로 인터내셔널한 감성과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VDL의 제품을 2016 S/S시즌 트렌드와 함께 선보인다. 동시에 국내·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만남, 구매 금액별 뷰티백과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뷰티 위크 기간에는 미국, 한국, 중국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함께 올 봄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VDL 공식 뷰티 엑스퍼트이자 글로벌 톱(TOP) 5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미국의 웬디 로웨, 판빙빙과 서기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중화권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로즈 리우가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와 함께 VDL 제품을 소개하고,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김수빈은 11일 가로수길점에서 메이크업쇼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VDL 백화점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 상당의 정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12만원 상당의 정품이 들어있는 뷰티백을 증정한다. 더불어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4단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LG전자(066570) 롤리 키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