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남·녀 봄 의류 최대 90% 할인
오는 24일까지 전 점포에서 '스프링 리프레시(SPRING REFRESH)'를 테마로 봄 상품 제안과 할인 마케팅을 펼친다. 기간 동안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점별 1000~3500명씩 선착순 총 1만2500명에게 크리넥스 황사용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로본점은 오는 20일까지 '여성의류 스페셜위크' 행사를 통해 듀엘, 주크, CC콜렉트, 모조에스핀 등의 신상품을 10~20%, 이월상품을 30~50% 할인한다. 오는 24일까지는 쉬즈미스, 샤트렌, 몬테밀라노, 데미안 등의 인기 아이템을 50~80% 할인 판매한다. 수원AK타운점은 '수입 주방용품 컬렉션'을 통해 휘슬러, 르크루제, 실리트, 로스트란드 등 브랜드를 30~50% 할인 판매한다. 네오플램, 한국도자기, 젠 등 국산 주방용품도 20~80%까지 할인한다. 분당점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슈즈를 40~60% 할인 판매한다. 자카디, 미키하우스, 매직에디션 등 수입 아동복 브랜드도 40~60% 할인한다. 평택점은 오는 23일까지 '남성의류 창고 대공개전'을 열고 워모, 트루젠, 스타일멤버스, 젠트웰, 크로커다일, 란체티 등 남성정장을 최고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원주점은 오는 23일까지 '강원 최대 아웃도어 대전'을 통해 관련 상품을 자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제공=AK플라자)
◇갤러리아백화점, 봄 트렌드 제안 캠페인
오는 31일까지 올 봄 트렌드를 제안하는 '더 스프링 오브 나우(The Spring of Now)'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각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통해 올 봄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올 봄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갤러리아매거진이 선정, 제작한 스타일가이드는 2016년 봄·여름 시즌 패션 키워드와 뷰티, 라이프스타일 섹션으로 구성해 전점에서 배포한다. 이번 스타일가이드를 필두로 갤러리아백화점 전 점에서는 이번 주말 신상품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진행한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스프링 스타일위크'라는 테마로 피아자샘피오네, 돌체앤가바나 남성, 존롭, 구호, 발망, 릭오웬스, 피에르발망, 띠어리 등 22개 브랜드에서 이번 주말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원점에서는 오는 20일까지 르베이지, 구호, 띠어리에서 신상품을 구매하면 10% 할인한다. 대전 타임월드는 토리버치, 비이커, 피에르발망 여성의류를 오는 20일 하루 동안 10% 할인하고, 구호, 르베이지, 솔리드옴므, 캘빈클라인에서는 18일부터 사흘간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1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천안 센터시티는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더캐시미어, 시스템, SJSJ에서 갤러리아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결제시 추가 5%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