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기능성 가전 선봬
2016-03-23 17:08:49 2016-03-23 17:08:59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30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얼리는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내 집 내가 바꾸기 홈 큐레이션'에 맞는 명품 생활가전과 홈케어 서비스를 소개한다.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소개되는 리빙브랜드관에 자리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부스에는 이탈리아 감각의 프리미엄 주방가전 '까사부가티', 일본 친환경 공기청정기 '카도'와 전문가의 손길을 느끼게 하는 명품 홈케어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이 자리하고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를 기념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지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입장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명품 디자인 가전 까사부가티와 카도의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행사장에서는 컬러풀한 이탈리아 감각의 프리미엄 주방가전 까사부가티와 건강하고 깨끗한 공기를 책임지는 카도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현장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백화점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케어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 역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규격화된 높은 서비스 품질, 최적화된 장비와 약품 사용은 물론 가전전문가의 노하우를 그대로 살린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물론 부스 방문자 모두에게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바로 예약하면 15%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또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부스를 방문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후기를 남기는 관람객에게는 '스타워즈' 페이퍼토이 2개(선착순 200명)는 물론 까사부가티와 카도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 등 갖가지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셀프 인테리어 시대를 맞아 내 손으로 내 집을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제품과 서비스를 엄선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부스를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B홀에서 열린다.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