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롯데제과, 팜온더로드 비스킷 2종 출시
◇건강한 원물 과자…'팜온더로드 비스킷 2종'/롯데제과
롯데제과(004990)는 프리미엄 과자 ‘팜온더로드’의 라인업으로 ‘그린초코코’와 ‘까망치즈타르트’ 비스킷을 선보였다. 그린초코코는 녹차맛 쿠키에 진한 풍미의 밀크 초콜릿을 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일년에 한 번 수확 가능한 제주의 첫물녹차 분말로 만들어 녹차의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까망치즈타르트는 카카오분말로 반죽한 까만색(검정) 타르트 모양의 반죽 안에 치즈와 크렌베리로 만든 치즈케크를 넣고 그 위에 하얀 크림을 올려 만든 제품이다. 덴마크 린지 지역에서 구한 체다치즈와 크랜베리의 원물을 겹겹이 쌓아 올려 한입 가득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그린초코코 2500원, 까망치즈타르트 4300원이다.
◇육포와 치즈의 만남…'치즈 품은 육포'/샘표
샘표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색다른 맛의 육포를 즐길 수 있는 '치즈 품은 육포'를 선보였다. 100% 소고기의 쫄깃한 식감과 입안 가득히 퍼지는 치즈의 풍미를 함께 살린 제품이다. 기존 시중 제품과 달리 소고기의 홍두깨 살을 갈지 않고 소고기의 결을 살려 그대로 말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고기의 결마다 촘촘히 고다 치즈와 체다 치즈를 채워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건조 후 직화로 한번 더 구워 진한 치즈의 맛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제품 구입은 가까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할 수 있으며, 가격은 4000원(30 g)이다.
◇영웅들의 대결…'2080 배트맨 vs 슈퍼맨'/애경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과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80 배트맨 V 슈퍼맨’ 에디션을 출시했다. 영화 주인공인 배트맨과 슈퍼맨, 엠블럼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그대로 담아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린 치약, 칫솔 세트다. 두 영웅의 대결을 생생하게 디자인으로 담은 것이 특징으로 실제 영화 속에 등장하는 배트맨과 슈퍼맨 캐릭터, 배트맨 V 슈퍼맨 영화의 엠블럼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치약 칫솔 세트에 세련미을 더했다. 두 영웅의 강력한 대결을 향과 맛으로 표현했으며, 쿨민트의 상쾌한 향과 맛으로 구취제거에 효과적이다.
◇튀김요리에 '딱'…'바삭한 요리유'/CJ제일제당
CJ제일제당(097950)이 부침과 튀김 요리에 특화된 ‘백설 바삭한 요리유’를 출시했다. 부침/튀김 요리를 자주 먹는 한국인의 식생활을 반영한 제품으로, 바삭함을 더하면서 기름기는 덜해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식용유다. 식용유의 주된 성분인 오메가6와 오메가3 의 비율을 세계보건기구(WHO)가 권장한 4:1~10:1로 유지했다. 여기에 부침/튀김 요리의 바삭함을 살리기 위한 연구 끝에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 적용했다. 부침 및 튀김 요리에 많이 사용하는 카놀라유와 콩기름에 비해 음식에 기름이 덜 흡수돼 더욱 바삭한 요리가 가능하다. 500ml 기준 3550원, 900ml 기준 5950원(대형마트 기준)이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