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바이오, 눈·입에 들어가도 안전한 제균 탈취제 출시
2016-04-05 16:30:33 2016-04-05 16:31:06
[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미네랄바이오가 신제품 ‘눈에 넣어도 입에 넣어도 안전한 제균 탈취 스프레이’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제균 탈취제는 전제품 무자극 인증을 받으며 특히 주부들 사이에서 효과성과 안전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 브랜드 중 하나인 '베이비&맘'의 신제품으로 지난달 31일 출시됐다.
 
미바는 천연 무자극 피부해결전문 화장품 기업으로 2016년 산업대상 코스메틱 부문 친환경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미바는 "△탈취력 90% △살균력 99.9% △원적외선 음이온 발생으로 전자파 차단 효과가 있어 집안 곳곳, 차 내부, 반려동물 등 탈취제와 살균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사용해도 좋다"고 강조했다.
 
또한 "△입에 넣어도 안전한 미네랄 이온수 사용 △유해 성분 무첨가 △아기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 배제로 안전성을 높였다"며, 고객을 현혹하는 달콤한 향으로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닌 무향 제품으로 제균 탈취력 그 자체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미바 관계자는 “아기들의 장난감, 베개, 이불 등에 주로 많이 사용되는 탈취제에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다는 충격적인 기사를 본 적이 있다”며 “아이 엄마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고, 먹어도 무해하며 살균 효과까지 좋은 탈취제를 만들게 됐다”고 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베이비&맘 제균 탈취 스프레이'는 미바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7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돼 보다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미바 공식몰에서는 회원가입만 하면 승무원 미스트로 유명한 이칼스 본품을 포함, 무자극 점보키트 5종을 배송비까지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회원 가입시 신규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할인과 가입축하 적립금 혜택 등도 받아볼 수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