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동원참치라면' 하루만에 판매 1위
2016-04-06 14:54:41 2016-04-06 14:55:10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30일 출시한 'PB동원참치라면'이 현재 라면 판매 순위 1위에 오르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PB동원참치라면'은 출시 전 SNS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속에 최단기간인 출시 첫날부터 판매 1위에 등극했다.
 
PB동원참치라면 출시 후 지난 5일까지 일주일 만에 판매된 수량은 20만개, 참치라면의 인기의 힘입어 용기면 매출도 전주 동기 대비 15.8% 신장했다.
 
'PB동원참치라면'은 라면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먹는 모디슈머를 착안해 개발됐다. 일반라면과 달리 참치 살코기가 그대로 토핑돼 담백하고 얼큰한 국물이 특징이다. 또 제품 표면에 동원참치캔 이미지를 그대로 활용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재미도 더했다.
 
특히 전국 유통망을 갖춘 세븐일레븐과 국내 참치 1위 브랜드 동원F&B(049770), 국내 대표 라면 회사 팔도가 각 사의 장점을 살린 협업으로 상품화시켰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이진형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장은 "최근 저렴한 가격을 추구하는 알뜰 소비에서 높은 품질의 가치 소비 열풍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이런 트렌드와 맞물려 동원참치라면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