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전제품 무자극 인증을 받은 천연 바이오 화장품 ㈜미네랄바이오가 무료 화장품 샘플을 나누어 주는 체험 마케팅으로 신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 관계자는 “지난 2015년 9월부터 진행한 무료 샘플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초반에는 일 회원가입이 100명 정도에 불과했지만, 현재는 일 평균 300명의 신규회원이 들어오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점보키트 사용 후 첫 구매율은 3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 고객이 크게 늘어난 만큼 구매고객도 급증하고 있다는 의미다.
미바 관계자는 무료 샘플 마케팅이 큰 호응을 얻게 된 것에 대해 "꾸준한 제품 업그레이드와 충분히 사용해 보실 수 있도록 점보 사이즈의 샘플을 제공한 덕분인 거 같다"고 분석했다.
실제로 지난 2월에는 승무원 미스트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칼스’를 기존보다 50ml 많아진 70ml 본품으로 용량을 늘렸다. 또 오는 18일부터는 기존 밸런스 마스크팩을 업그레이드 된 이온칼슘 6Day 마스크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에게 제품력으로 인정 받겠다는 포부를 밝힌 미바 관계자는 “점보키트 5종 사용만으로도 피부고민 해결의 기쁨을 맛 볼 수 있다”며 “어떠한 피부고민을 가지고 있더라도 무자극 화장품으로 해결해 드리겠다”고 자신했다.
점보키트 5종은 승무원 미스트로 유명한 이칼스 본품과 수분크림, 클렌징, 샴푸, 물방울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식몰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배송비까지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회원 고객 대상으로 당일 구매 시 35% 할인과 적립금 5000원 등 혜택도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