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 '물건투척 방지' 캠페인 전개
2016-04-20 16:02:52 2016-04-20 16:02:52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우리관리가 상층부 물건투척 방지를 주제로 4월 한 달간 공동생활 예절 캠페인을 펼친다. 앞서 우리관리는 지난 한 달간 '생활소음 예방'을 주제로 공동생활 의식개선을 위한 '우리42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달의 캠페인 주제인 '상층부 물건투척 방지'는 지난해 상층부에서 어린이가 장난삼아 던진 벽돌에 맞아 숨진 '용인 수지 캣맘 벽돌사건'과 같은 사건의 재발을 방지하고 상층부 주민의 쓰레기 투척 등에 따른 하층부 입주민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선정됐다.
 
이에 따라 우리관리는 840여 전 사업장에 '우리42 캠페인 포스터'를 배포해 모든 승강기에 부착하고 홍보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우리42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으로 참여할 경우 사업장 내 부착된 우리42캠페인 포스터를 촬영해 우리관리 페이스북(www.facebook.com/woorihomc)에 댓글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거나 자신의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를 희망한다면 우리관리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woori42)에 접속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직접 인증샷을 올리고 해시태그로 #우리사이, #우리관리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2일 우리관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우리관리는 매월 다른 주제를 선정해 올 연말까지 우리42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사진/우리관리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