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렉서스, 봄철 특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서비스 입고 고객 대상 12가지 항목 무상 점검
2016-03-23 19:16:29 2016-03-23 19:16:38
토요타·렉서스 코리아는 지난 2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3주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봄철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토요타·렉서스 서비스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운행 이후 점검 필요성이 높은 에어컨 필터와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배터리, 와이퍼, 브레이크 액, 드라이브 벨트 상태를 비롯한 12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수 있다.
 
또 봄철 황사에 대비하고 실내 공기 유지를 위해 친환경 살균 소독제로 도어 손잡이, 핸들·시트 등을 고객의 동의 하에 소독해주는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 할인으로는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 케어, 12V 배터리, 프리미엄 엔진오일 등 5가지 유상 서비스에 대한 20% 할인 혜택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 할인항목에 포함되는 에어 케어 서비스는 토요타·렉서스 순정 에바포레이터 클리닝 서비스로, 에바포레이터의 습한 환경에서 서식하고 악취를 유발하는 미세먼지와 세균을 순정세정제로 세척 후 높은 수압의 물로 깨끗이 씻어내는 고품질의 클리닝 서비스이다. 
 
토요타·렉서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토요타 브랜드의 3대 경영방침 중 하나인 스마트 AS'의 일환으로 고객의 안전운전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요타·렉서스 코리아는 봄철을 맞아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은)토요타 대전 서비스센터. 사진/한국토요타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