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신작 ‘천군:무한쟁탈전’ 파이널 테스트 돌입
2016-04-22 13:39:16 2016-04-22 13:39:16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천군:무한쟁탈전’의 출시에 앞서 파이널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CBT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시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은 등록된 연락처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CBT 진행 전 테스터를 신청하지 못한 유저라도 모집 페이지를 통한 추가 신청 또는 공식 카페, 공식 페이스북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다.
 
‘천군:무한쟁탈전’은 CBT 진행 기간 동안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지급한다. 일자별 접속 보상으로 상위 등급의 영웅을 지급하고,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아이템도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테스트 참여자를 위한 출시 후 보상도 다양하다. CBT 테스트 신청자에게는 보석 500개와 금화 1만개를 전원 지급하며, CBT 기간 중 군주 레벨 10 달성 시 3~5성 영웅 소환권 1장, ‘강동의 호랑이’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보석 100개와 3~5성 영웅 소환권이 지급된다. 또 설문 참여와 버그 제보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보석 300개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게임성, 서버 안정성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해 안정적인 출시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BT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한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신개념 3D 액션 RPG다. 
 
사진/와이디온라인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