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회사원 A 스페셜 에디션' 론칭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 A'와 협업
2016-05-18 15:53:48 2016-05-18 15:53:48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미샤가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의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 A' 와 만났다.
 
에이블씨엔씨(078520)는 미샤가 '회사원 A 스페셜 에디션'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여름을 위한 메이크업 룩인 '핑크 서핑'과 '에메랄드 비치' 등 2가지 콘셉트의 메이크업 제품 6종 12품목으로 구성됐다.
 
'핑크 서핑'은 핑크로 물든 아름다운 석양을 모티브로 했다.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 핑크 서핑', '워터프루프 드로잉 아이 펜슬 모닝 스위밍', '매트 페인팅 루즈 핑크 파타야' 등 6품목으로 준비됐다.
 
핑크톤 메이크업을 어려워하는 초심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색상으로 구성됐다. '에메랄드 비치'는 에메랄드빛으로 빛나는 바다가 모티브다.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 에메랄드 비치', 'M 글로시 립루즈 트로피컬 키스', '루시드 네일 폴리쉬 에메랄드 솔트' 등 여름에 도전하기 좋은 시원한 색상의 제품들로 마련됐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두 가지 룩의 회사원 A 메이크업 동영상을 미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회사원 A'는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웹과 유튜브 등에 공유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처음 활동을 시작할 때 평범한 회사원이었기 때문에 이와 같은 이름을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회사원 A', '회사원 B' 등 총 3개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채널 구독자 수만 100만명에 이른다.
 
미샤는 '회사원 A'가 솔직하고 재미있는 뷰티 콘텐츠로 대중들과 소통해 왔으며, 누구보다 소비자의 요구를 잘 알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계획했다고 에디션 론칭 배경을 설명했다.
 
윤경로 에이블씨엔씨미샤 상품기획실장은 "앞으로도 실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제품들을 내놓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