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패스, 자산관리사(은행FP) 개정강의 오픈·신규문제집 출간
2016-05-24 13:47:37 2016-05-24 13:47:37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금융자격증 교육전문 토마토패스는 2016년 시험대비 자산관리사(은행FP) 개정강의를 오픈하고, 신규문제집을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금융연수원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 자산관리사는 고객의 수입과 지출, 자산·부채현황 등 각종자료를 분석해서 고객이 원하는 재무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종합적인 자산설계에 대한 상담과 실행을 지원하는 업무수행을 위한 자격증이다.
 
토마토패스 자산관리사(은행FP) 마스터과정은 핵심이론과 문제풀이,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6년 최신 개정사항이 반영된 동영상강의와 더불어 신규문제집도 동시에 출간됐다.
 
자산관리사 자격증은 금융기관 영업부서의 재테크팀이나 PB팀에서 유용하게 쓰일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과 일반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토마토패스의 자산관리사(은행FP) 강의는 타사에 비해서 2배로 긴 수강기간과 스마트폰 무료수강, 불합격 시 다음시험까지 추가연장해주는 합격보장제 등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오는 7월23일 치러지는 자산관리사(은행FP) 시험은 6월21일부터 28일까지 한국금융연수원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합격자발표는 8월5일 예정이다.
 
사진/토마토패스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