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28일부터 7월27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인기 소형 스포츠유틸리티(SUV) 푸조 2008을 하루 동안 시승해 볼 수 있는 '에코 드라이빙 원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코 드라이빙 원데이 이벤트는 일반 시승 이벤트와는 달리 소비자들에게 푸조 2008 모델을 장시간 제공해 차량의 뛰어난 상품성과 함께 친환경성, 효율성을 보다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푸조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전시장을 통해 2008을 체험해 볼수 있는 '에코 드라이빙 원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불모터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참가자 2008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시승 차량을 배정 받아 하루 동안 해당 모델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 시승 후 7일 이내에 참가 당사자 페이스북에 해당 이벤트 참여 소감 게시글을 올리는 미션 수행을 하면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중 우수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2008은 푸조 베스트셀링 모델로 유로6 기준을 만족하는 BlueHDi 엔진을 탑재해 18.0km/ℓ(도심 16.9km/ℓ, 고속 19.5km/ℓ)의 뛰어난 연비를 자랑한다. 이밖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실용적인 실내 공간 구성, 민첩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직관적인 인스트루먼트 패널 등 다양한 강점을 갖췄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