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유니클로는 오는 30일까지 4일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유니클로만의 독자적인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대규모 할인 행사로,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을 비롯한 다양한 봄·여름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또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유니클로 큐브 티슈'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3종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일일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1장에 9900원인 성인용 '에어리즘' 이너웨어 상품은 짝수장 구매시 2장을 약 14% 할인된 1만6900원에 판매한다. 여성용 에어리즘 캐미솔, 탱크톱과 U넥T부터 남성용 탱크톱, V넥?크루넥T, 복서브리프와 통기성이 강화된 '메쉬(mesh)' 소재 상품까지 모두 할인 대상에 포함되며, 각 종류별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키즈용 에어리즘 이너류는 1장당 정상가 7900원에서 25%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애슬레저(Athleisure)' 트렌드와 더불어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유니클로 스포츠(UNIQLO SPORTS)' 상품도 특별가에 판매된다. 에어리즘 소재의 여성용 상의 아이템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UV-CUT 풀짚 후디',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 기능의 '드라이 스웨트 팬츠'가 기존가에서 최대 1만원 할인된다. 드라이 기능을 갖춘 일부 남성용 T셔츠와 팬츠 상품들도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선글라스 상품들은 약 35% 할인된 1만2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S/S 시즌마다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스테디셀러 상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먼저 최고급 프렌치 리넨으로 만든 '프리미엄 리넨(PREMIUM LINEN) 셔츠'와 다양한 디자인의 '폴로 셔츠'는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된 2만9900원과 1만9900원에 제공된다. 하의 중에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쇼트 팬츠'와 남성용 릴랙싱 팬츠인 '스테테코(STETECO)'가 정상가에서 약 33% 할인된 1만9900원과 9900원에 판매되며, 트렌디한 '조거 팬츠(Jogger Pants)'와 일부 '진(JEANS)' 아이템도 특별가에 구매 가능하다.
키즈·베이비 상품은 캐릭터 디자인의 'UT(UNIQLO T-Shirt)'와 메쉬 소재의 베이비 이너 상품들이 정상가 9900원에서 20% 할인된 7900원에 제공된다. 이밖에도 격식을 갖추면서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비즈니스 웨어 상품, 고품질의 이너웨어와 룸웨어, 티셔츠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라인업의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한편 유니클로는 감사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미래를 꿈꾸는 아이들' 캠페인에 기부해 국내 저소득층 아동 인재 양성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유니클로)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