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다날)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다날(064260)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는 god 출신의 가수 손호영을 6월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12일과 19일 오후 5시에 달콤커피 인천 소래 라마다호텔점과 군산 수송점서 각각 베란다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5년만에 컴백한 손호영은 윤종신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미니앨범 'May, I(메이 아이)'의 타이틀곡 '나의 약점'을 비롯한 'ONLY YOU(온리유)' 등 수록곡들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손호영은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를 통해 5년여 기간동안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직접 마주하고 호흡하며 감미로운 보이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무대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달콤커피가 주최하는 손호영의 베란다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12일 달콤커피 인천 소래라마다호텔점과 19일 군산 수송점에서 각각 오후 5시에 개최되며 카카오TV와 lte비디오포털, 다음tv팟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콘서트 입장은 달콤커피 애플리케이션(App) 다운로드 이벤트와 공연매장의 구매영수증 이벤트, 공연당일 해당매장에서 선착순으로 나눠주는 번호표를 소지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달콤커피는 매월 역량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를 선정하고 무료 라이브 공연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V.O.S, 버벌진트, 노을, 이기찬, 산이(San E), 주니엘, 박보람 등 실력파 가수들이 수준 높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달콤커피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달콤커피의 모든 베란다라이브 영상은 달콤커피 공식 모바일 앱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