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경방(000050) 타임스퀘어는 인기 패션 SPA 브랜드들의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때이른 무더위를 피해 쾌적한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여름 날씨와 어울리는 트렌디한 SPA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최대 50~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시즌오프 참여 브랜드로는 인기 글로벌 패션브랜드 'H&M'과 'COS', '에잇세컨즈', '캐스키드슨'이 함께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특히 H&M의 경우 여성, 남성, 아동복 라인과 라이프스타일 숍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H&M 홈(H&M HOME)'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에잇세컨즈는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해 최대 할인율인 60%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윤강열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최근 연일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시원하고 쾌적한 타임스퀘어에서 더위도 피하고 즐거운 쇼핑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타임스퀘어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통해 내방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타임스퀘어)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