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재한 중국인 소비자 서포터즈 '천금단' 모집
2016-07-04 16:40:48 2016-07-04 16:40:48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애경은 화장품 마케팅전문가를 꿈꾸는 중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소비자 서포터즈 '애경 천금단'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천금단'은 '천금같이 귀한 따님'을 뜻하는 말로 중국에서 여성을 귀하게 여겨 부르는 명칭이자 애경 화장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안과 온·오프라인에서 커뮤니티 활동을 하는 중국인 여성 소비자 서포터즈의 공식명칭이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애경 천금단은 뷰티 마케팅 체험을 콘셉트로 재한 중국 유학생 여성 누구나 K-뷰티와 애경 대표화장품 '에이지20's(Age20's)'와 '루나(LUNA)'에 관심이 있고 제품 체험과 SNS 등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이면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에이지20's와 루나의 공식 웨이보와 중국 유학생 커뮤니티 등에서 지원서 파일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오는 2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2일 에이지'20s와 루나 웨이보에서 확인 가능하다.
 
애경 천금단으로 선정되면 다음달부터 약 2개월간 ▲제품 체험 ▲중국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아이디어 제공 ▲제품 활용법 등 중국 소비자를 타깃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부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 천금단 전원에게 애경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과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애경 천금단 활동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참여자에게는 인턴십을 통해 애경 화장품 마케팅 현장 체험 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으로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